제너시스BBQ, 경력단절여성 대대적 채용
제너시스BBQ, 경력단절여성 대대적 채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12.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12월 24일까지 30~40대 여성 슈퍼바이저 모집
근무지, 근무시간 등 희망 가능한 ‘워라벨’ 근무환경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경력단절로 인해 고민하는 기혼 여성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경력단절여성에 대한 대대적인 채용을 11일부터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이며 담당 업무는 가맹점 운영 지원, 신규 상권 개발, QCS(품질, 청결, 서비스)관리다. 30~40대 기혼 여성은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지만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특히 BBQ는 기혼여성의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하도록 ‘워라벨(Work Life Balance)’을 추구하는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근무지 및 근무시간 등이 본인 의사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

이승홍 인사전략팀장은 “다시 일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단절여성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고자 이번 채용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경력과 학력, 전공에 무관한 채용이니 많은 기혼 여성들의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입사희망자들은 채용 포털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하면 되며, 접수기한은 12월 24일까지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인원들은 1차 면접과 인성검사, 2차 면접을 거치고, 최종 합격자들은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과정 교육을 이수한 후 부서배치를 받는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너시스BBQ그룹 인사전략팀 채용담당자(02-3403-91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