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한국유통대상’서 서비스혁신 부문 수상
네네치킨, ‘한국유통대상’서 서비스혁신 부문 수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12.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과 양방향 소통 진행 유통서비스 공로 인정

네네치킨(회장 현철호)이 고객 만족을 유통 서비스의 공로를 인정받아 8일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제22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서 서비스혁신 부문 상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2년부터 중소형 프랜차이즈, 고객서비스혁신, 가맹점 관리 등 다방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한국유통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네네치킨은 가맹점 상생경영, 스포츠후원,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양방향 소통을 진행하는 등 유통 서비스 혁신을 위한 다양한 행보를 이어왔다.

현철호 회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키는 맛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유통업계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채재우 상무(가운데), 이연승 본부장(오른쪽서 두 번째) 등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