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기계협회, 자선행사 개최 및 후원금 전달
포장기계협회, 자선행사 개최 및 후원금 전달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12.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아동복지시설 신명아이마루에 후원금 '쾌척'

한국포장기계협회(회장 강성규)는 8일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에 위치한 신명아이마루에서 자선행사를 진행했다.

한국포장기계협회의 자선행사는 2013년부터 시작하여 매년 이어져 오고 있으며,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돌아보자는 취지로 협회 회원사가 있는 지역의 자선단체와 복지시설을 선정하여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 화성지역의 복지시설인 '신명아이마루'를 추천 받아 지원 단체로 선정했다. 행사에는 포장기계협회 강성규 회장과 김종웅 수석부 회장, 신갑효 아성기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행사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협회 자선행사에 뜻을 같이하기 위해 에스케이팩과 코마스팩 등 회원사에서 보낸 후원금을 함께 전달했다.

아동복지시설인 신명아이마루는 1961년 설립되어 아동양육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가족관계가 단절되어 보호자와 함께 생활하기 힘든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곳에는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50여 명의 아이들과 30여 명의 선생님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강성규 회장은 행사에서 “포장기계협회에서는 매년 협회 회원사가 있는 지역을 돌아가며 보다 많은 곳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 우리 협회가 더 성장하게 되면, 회원사들의 뜻을 모아 지금 보다 지원을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