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국내 아티스트 100인과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앱솔루트, 국내 아티스트 100인과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2.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 아이코닉 바틀 오브제에 아티스트 라이브 릴레이 페인팅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 제공…후원·개인전 지원 예정

앱솔루트 보드카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0인의 젊은 한국 아티스트들에게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발판을 제공한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12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개최한 ‘2017 글로벌 아트 콜라보 엑스포’에 참여한 앱솔루트는 브랜드가 선정한 100명의 국내 아티스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약 2m에 달하는 ‘앱솔루트 아이코닉 바틀’ 오브제에 아티스트들의 창조적인 작품 세계를 담는 라이브 릴레이 페인팅을 실시해 현장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참여 아티스트로는 일러스트 작가 쿤(KUN), 홍원표, 회화작가 김지희, 신철 등이 있다.

또한 앱솔루트는 7일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에서 앱솔루트 아티스트 파티를 개최했다. 향후 앱솔루트 아티스트들이 개인전 오픈 시 앱솔루트 바틀을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아티스트들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으로 한국 아티스트들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앱솔루트 관계자는 “100인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뛰어난 역량과 잠재력을 가진 젊은 국내 아티스트들의 세계 무대 진출을 돕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앱솔루트의 가장 활발한 글로벌 아트 콜라보레이션 플랫폼을 활용하고, 세상을 발전시키는 창의력의 힘을 이야기하는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 캠페인을 전개하며 앱솔루트만의 브랜드 핵심가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