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건강커피 ‘노블’ 새 얼굴로 ‘이승기’ 발탁
일동후디스, 건강커피 ‘노블’ 새 얼굴로 ‘이승기’ 발탁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12.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의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가 노블 브랜드에 도움 줄 것”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noble)’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겸 가수 이승기를 발탁했다.

지난 10월 31일 특전사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이승기는 한층 성숙하고 남자다워진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2년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제대 직후부터 방송 및 광고계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바르고 착하면서 노래, 연기, 예능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이승기의 이미지가 맛과 향은 물론, 건강까지 빠짐없이 챙긴 프리미엄 커피 ‘노블’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좋은 에너지를 지닌 새로운 모델 이승기와 함께 대한민국의 대표 건강커피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블’은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은 맛과 향을 살리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 일반 커피보다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노블’은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로 커피 한잔도 건강하게 마시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커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