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 밸런스를 활기차고 역동감 있게…사계절 내내 수분보충 강조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가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겨울광고를 공개했다.
특히 포카리스웨트 역사상 최초로 제작된 겨울광고에는 계절의 구분없이 체내 수분보충이 필요하다는 메세지로 겨울철 포카리스웨트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생활 속 음료로서의 포카리스웨트 영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망했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이번 겨울광고를 통해 겨울철 체내 수분보충 등 건강상식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유연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며 “트와이스의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예쁘게 담겨있으니 즐겁게 감상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