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 제주 신화월드에 둥지
더플레이스,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 제주 신화월드에 둥지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12.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해산물 파스타’ ‘제주 흑돼지 피자’ 등 시그니처 메뉴 눈길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가 제주에 상륙했다. 현지 재료를 최대한 활용해 관광객과 현지 주민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더플레이스는 21일 제주 신화월드에 매장을 열고 영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제주 서남쪽에 위치한 제주 신화월드는 호텔, 리조트, 쇼핑몰,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을 아우르며 여의도 면적 85%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형 리조트다.

더플레이스 신화월드점은 맛 집들이 모여 있는 쇼핑 스트리트에 자리 잡았다. 테마파크와 레지던스, 면세점이 연결되는 길목에 있어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 창문 프레임과 천장 등에 골드 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고, 오픈 키친도 통유리여서 매장 밖에서도 잘 보이도록 했다.

또한 기존 메뉴 외에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도 주목할 만하다. ‘제주 해산물 크림 파스타’는 딱새우, 홍합, 한치 등 제주산 해산물을 활용했으며, ‘제주 흑돼지 카르보나라 피자’는 제주산 흑돼지 토핑과 페코리노 치즈를 피자 도우에 뿌리고 제주 청정 계란을 올린 이색 메뉴다. 아울러 제주에서 직접 제조되는 제주 로컬 맥주인 ‘맥파이 브루어리’의 크래프트 맥주 4종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제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신화월드점을 통해 해외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제주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맛집 격전지에서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