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스마트 미디어 대상 ‘우수상’ 받아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스마트 미디어 대상 ‘우수상’ 받아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2.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으로 음악과 플래쉬를 연출하는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소비자 니즈 반영한 참신하고 기발한 브랜드경험으로 평가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에서 지난 6월 선보인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캠페인’이 2017 스마트 미디어 대상 광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스마트 미디어 대상은 미디어 시장의 차세대 기술 및 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용자 친화형, 신기술 융합형, 방송 콘텐츠 부문으로 나누어 향후 미디어 시장을 개척해갈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기술과 서비스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앱솔루트는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캠페인’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높게 평가받아 광고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캠페인은 앱솔루트의 모바일 멤버십 앱인 '앱솔루트 미(ABSOLUT ME)'를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이다. 앱을 다운받아 바틀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DJ 디그루, 소울스케이프, 킹맥, 이환 등 국내 최고의 디제이들로 구성된 믹스셋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틀을 스마트폰 위에 올려놓으면 앱에서 발산되는 플래시 라이트가 보틀을 투과하며 다양한 컬러의 파티무드를 조성한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담당자는 “앱솔루트는 디지털에 상대적으로 미약했던 주류업계에 지난 2015년부터 기발한 아이디어의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디지털 선도 브랜드임을 증명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디지털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