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자기 관리 응원하는 ‘새해 결심’ 이벤트 개최
농심켈로그, 자기 관리 응원하는 ‘새해 결심’ 이벤트 개최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12.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맞아 다이어트터 위한 스페셜K 한정 프로모션 진행
28일부터 현장 추첨을 통해 에코백, 캐니스터 등 경품 전달

농심켈로그가 새해를 맞이해 12월 말부터 1월까지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 와 함께 건강한 자기 관리를 주제로 하는 ‘새해 결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K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본 행사는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전국 각 30개 매장에서 12월 28일부터 1월 10일까지 실시되고, 이마트 전국 30개 매장에서 1월 4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K의 ‘새해 결심’ 이벤트는 매해 체중조절과 건강관리를 새해 각오로 다지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전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로 준비됐다.

참가 방법은 스페셜K 오리지널, 스페셜K 뉴트리핏 2종, 스페셜K 고구마 바나나 중 한 가지 제품을 구입한 후 현장에서 행운권을 받아 응모하면 된다. 스페셜K ‘에코백’, 시리얼 보관용 ‘캐니스터’, 스페셜K 1회 분량 ‘증정팩’ 등의 경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 이순영 부장은 “스페셜K는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의 선두주자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꾸준한 자기관리를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스페셜K가 체중조절과 건강한 자기관리를 새해 목표로 하는 사람들의 애장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