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 브랜드 BI 변경 및 부원료 강화
KGC인삼공사(대표 박정욱)가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의 단독 운영을 위해 브랜드 BI를 변경하고 부원료를 강화 등 리뉴얼 출시했다.
‘화애락’은 ‘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 의미의 새로운 브랜드 BI를 전 제품에 적용하고 일부 제품에는 부원료를 강화하는 등 제품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제품으로는 전반적인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본’, 여성 갱년기 건강을 위한 ‘화애락진’ ‘화애락큐’가 있으며, 작년 9월에 출시한 여성 뼈 건강을 위한 ‘화애락 리본’과 여성 종합 영양을 위한 ‘화애락 밸런스팩’이 있다.
‘화애락’에 들어가는 홍삼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하는데, 290여 개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쓰일 수 있다. 부원료 역시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함으로써 규제가 까다로운 미국 수출 되는 등 안전성을 입증 받고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Happy New Year with New 화애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요커 에코백 브랜드 ‘바쿠(BAGGU)’와 협업한 ‘화애락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