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 즐기는 식품”…조직감이 주는 소리·느낌 등 재미
◇2018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소비자의 여러 감각적인 경험을 통해 그들 삶의 일상과 스트레스로부터의 탈출한다. 이러한 경험들은 “‘좋아요’를 누를 가치가 있는” 소셜미디어 포스팅을 확산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