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CJ ‘비비고’와 콜라보한 ‘봉다리 복만두’
생활맥주, CJ ‘비비고’와 콜라보한 ‘봉다리 복만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1.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 수교자+웨지감자…시즌 한정 메뉴
윤식당의 ‘팝만두’와 유사한 메뉴로 재미 선사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컬래버레이션 메뉴 ‘봉다리 복만두’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봉다리 복만두’는 한입 크기의 ‘비비고 수교자’를 바삭하게 튀겨, 웨지감자와 함께 복주머니 형태의 종이봉투에 담아 제공하는 시즌 한정 메뉴다. 작년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했던 ‘윤식당’ 프로그램의 ‘팝만두’와 유사한 메뉴로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 창업에 있어서 맥주 맛은 기본이고, 소비자에게 어떤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라며 “최고 수준의 수제맥주를 바탕으로 안주메뉴에 있어서도 생활맥주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