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선봬
하림, 신제품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선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1.1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토종닭 매실로 숙성 ‘맛·품질’ 모두 잡아
15일 현대홈쇼핑 첫 선 보여…하나로마트 판매 예정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종닭 순살 찜닭을 선보인다.

△신제품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하림은 국내산 매실농축액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하림이 새해 첫 신제품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은 국내산 토종닭을 엄선해 국산 매실농축액에 숙성시킨 다음 하림만의 특제소스에 버무린 양념육 제품이다.

건강에 좋은 매실로 숙성해 육질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한 찜닭 소스에 재운 상태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 각종 채소나 감자, 당면 등을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쫄깃한 육질의 토종닭 2종을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6개(개당 300g)’와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 7개(개당 400g)’를 구성했다.

또 홈쇼핑 방영 이후에는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및 중소 슈퍼마켓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재호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100% 국내산 토종닭으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매콤한 닭갈비와 달콤함과 짭짤함이 조화로운 찜닭을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