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2018 글로벌 식품&음료 트렌드④-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채널의 진화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2018 글로벌 식품&음료 트렌드④-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채널의 진화
  • 민텔코리아
  • 승인 2018.01.22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명령으로 식음료 주문, 소비자 관심 증대

◇2018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부분에 매력을 느낀 소비자들은 식품 및 음료 구입 시 다양한 채널 및 기술을 살펴보고 있다. 쇼핑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최신 혁신이라면, 즉시 배송 및 합리적 소요 기간의 배송, 구독 서비스가 주는 놀라운 대우, 자동 보충의 편리함, 그리고 스마트 홈 장치를 통한 간편 동기화가 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