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플라워티 ‘평창의 향기’
티젠,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플라워티 ‘평창의 향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1.2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정상 접대와 선물용으로 특별 제작된 ‘평창의 고요한 아침’
평창올림픽 기념해 동일한 원료와 레시피로 출시

차 전문기업 티젠(TEAZEN, 대표 김종태) 23일 2018 평창올림픽을 한 달여 앞두고 ‘평창의 고요한 아침’ 차를 소비자분들이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동일한 원료와 동일한 레시피를 사용해 시판용 제품 ‘평창의 향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평창올림픽을 기념해 해외 정상 접대와 선물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평창의 고요한 아침’ 차를 동일한 원료와 레시피로 만들어 출시한 것. 이 차는 작년 노동계 만찬이나 트럼프 대통령 방한 티타임에 사용되며 국가 중대사에서 자리를 빛낸 바 있다.

이 제품은 ‘화합’이라는 올림픽 정신을 모티브로 평창 해발 700m 발왕산에서 자란 이슬 머금은 수국과 국화, 로즈, 마리골드, 콘플라워, 캐모마일, 쟈스민차 등의 세계 각국의 다양한 꽃과 허브를 블렌딩한 프리미엄 플라워티다. 다양한 원료를 사용해 풍부하고 깊은 향기가 달콤하고 향긋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평창에서 나는 수국의 달콤한 단맛으로 떫은 맛이 없고 레몬그라스의 상큼한 향이 조화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의 패키지는 눈 덮인 평창의 설원을 보는 듯한 맑고 깨끗한 흰 바탕에 8가지 꽃과 허브가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평창의 향기는 잎차 그대로 포장한 지관 타입과 잎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카페 럭셔리백 패키지로 나뉘어 단품과 선물용 제품 2가지로 구성돼 있다. 전국 이마트 매장, 티젠 공식몰(www.teazenmall.com)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