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올해의 슬로건 ‘김밥은 김가네’
김가네, 올해의 슬로건 ‘김밥은 김가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1.3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0세대 포함 전 연령층 아우르는 브랜드 자리매김 의지 담아
신메뉴 출시, 고객 소통 강화, 창업 경쟁력 강화 등 활동 다각화

김가네가 올해의 슬로건으로 ‘김밥은 김가네’를 선정했다. 1020세대는 물론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대표 분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경쟁력을 갖춘 창업 브랜드로 더욱 발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김가네는 이를 위해 △건강한 식재료 사용 △위생적인 환경 구축 △친절한 서비스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 확립 등을 최우선 가치로 담았다.

이미 검증된 맛을 통해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 잡은 김가네는 외식업계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에도 본사의 적극적인 투자와 관리로 전 가맹점에 식자재 당일 배송이 가능한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모든 가맹점에 신선한 식재료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중앙 집중식 조리센터(Central Kitchen)와 연구개발센터를 통해 메뉴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가네는 현재 50여 개 메뉴를 판매 중이다.

김가네는 올해 신메뉴 출시, 고객 소통 확대, 창업 경쟁력 강화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