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고객요리대회 개최
빕스, 고객요리대회 개최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3.11.0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에 김효정씨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고객이 직접 메뉴를 제안, 출시하는 ‘우리 가족 행복 메뉴 컨테스트’를 실시하고 지난 25일 최종 결선으로 ‘행복 가득 요리대회’를 열었다.

빕스가 지난 9월부터 벌인 ‘우리 가족 행복 메뉴 컨테스트’는 메뉴의 제안에서부터 평가, 출시의 모든 과정에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의 하나.

‘행복 가득 요리대회’는 매장에 출시될 메뉴를 선정하는 최종 과정으로 고객 투표와 요리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한 선발로 약 130 대 1의 경쟁률을 뚫은 10개 팀이 참가했다.

이 날 10개 팀의 열띤 경합으로 김효정 고객의 ‘스위트 칠리 찹 스테이크와 마늘 레몬’이 최우수상을, 강수현 고객의 ‘허브 마리네이드 포크 스테이크와 매쉬 포테이토 토마토 구이’가 우수상을 차지했다. 이들 수상 메뉴는 오는 12월 중 실제 빕스의 메뉴로 출시되고 메뉴 제안 고객에게는 출시 후 30일간의 판매 수익금 1%를 상금으로 제공한다.

한편 빕스는 지난해부터 고객 제안 메뉴 프로그램을 실시해 고객 제안 메뉴를 실제 매장에 출시했는데 지난해 우수 메뉴로 선정됐던 ‘랍스터 앤 페퍼튀김’이나 ‘써프 앤 터프’는 빕스 인기 메뉴 2~3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이 제안한 메뉴가 더욱 인기가 높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