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세계 최초 회전 추출 방식 ‘버츄오’
네스프레소, 세계 최초 회전 추출 방식 ‘버츄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2.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다양한 커피 경험 선사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로운 시스템 라인 버츄오(Vertuo)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세계 최초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 큰 컵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라인은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 방식으로 네스프레소는 이번 버츄오 출시로 폭넓은 고객 취향에 부응하고 보다 다양한 커피 경험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대 7000RPM의 초고속 회전 추출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는 버츄오는 네스프레소가 수년간 연구 개발하여 특허 받은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을 통해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최적의 커피를 위한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를 통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읽어 추출 시간,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추출 전 커피를 우려내는 프리 웨팅(pre-wetting) 등 최적의 조건을 맞춘다.

다양한 5가지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버츄오는 에스프레소에서 더블 에스프레소, 그랑 룽고, 머그, 알토까지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에는 23 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2월 6일부터 청담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 포함 전국 13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버츄오 출시를 기념하여 2월 6일부터 3월 31일(4월말까지 사용)까지 머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5만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증정하며, 해당 바우처로 웰컴 오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디스커버리 디스펜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