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취업/교육자격증/교육정보
aT, ‘농식품 브랜드·포장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 모집총 13시간 진행…자사 브랜드 개발·마케팅 방법 교육
이은용 기자  |  ley@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7  11:12: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은 내달 5∼6일 이틀간 실시하는 ‘농식품 브랜드 및 포장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브랜드와 포장디자인이 소비자의 선택에 있어 점차 중요해지는 시장여건에 따라, 농식품 기업이 효율적인 포장방법을 선택하고 자사 상품의 부가가치 창출과 아이덴티티 확보를 돕고자 올해 신설됐다.

첫날에는 브랜드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과 성공사례를 통한 자사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방법을 교육할 예정이다.

2일차에는 포장 개발에 필요한 포장재 및 디자인선택 방법, 택배포장 개발기법, 관련법규 등 현업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 중심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자사 상품 포장·디자인에 대한 개발 기법 및 자문도 이어져 교육생들이 브랜드 마케팅과 포장 실무 핵심을 한자리에서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원에서 이틀에 걸쳐 총 13시간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3월과 7월, 2회 실시될 예정으로 이번 기수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 다음 기수에 참가 가능하다.

교육비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해 자부담금 1만6000원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은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1조 원대 ‘스틱커피’ 부활 조짐
2
[빅데이터 분석]‘샐러드 바람’…미풍인가 태풍인가?
3
평창 편의점에서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은?
4
롯데제과, 쿠키에 과일 잼 ‘맘스베이커리 과일잼쿠키’
5
스타벅스, 천연 바닐라 빈의 풍미 ‘슈 크림 라떼’ 귀환
6
‘시리얼바’ 균형 잡힌 간편 대용식 부상
7
일본선 다이어트용 ‘하이레지 식품’ 부상
8
뉴트리라이트, 먹기 좋고 맛도 좋은 ‘비타민 젤리’
9
건기식 ‘활자 크기’ 가공식품과 차별 논란
10
국회서 농식품부-식약처 일원화 논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