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 쇼콜라토리, 설날∙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킷캣 쇼콜라토리, 설날∙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2.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블림 루비 등 명절-기념일 특수 노린 기프트 세트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가 오는 2월 일주일 뒤로 다가온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 신학기 등 다양한 시즌을 겨냥해 다채로운 시즈널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먼저,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를 지난 1일부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론칭한 루비 초콜릿 제품인 '수블림 루비'는 착색료 첨가 없이 루비 카카오만을 사용하여 본연 그대로의 핑크 빛깔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는 두 종류로 5피스와 7피스가 있다. △5피스 패키지는 두 개의 수블림 루비를 포함해 수블림 비터, 수블림 밀크, 수블림 화이트로 구성됐으며 △7피스 패키지는 여기에 수블림 말차, 수블림 로우를 더한 제품이다. 제품 색깔과 동일한 핑크빛 디자인의 패키지에는 루비 카카오빈을 보석 모양으로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가미했다.

설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킷캣 쇼콜라토리 굿럭 다이어리 세트'는 킷캣 쇼콜라토리의 수블림 4P 세트(수블림 비터, 수블림 밀크, 수블림 말차, 수블림 화이트)와 컬러풀한 제품 이미지가 돋보이는 굿럭 다이어리로 구성됐다.

8일부터 16일까지는 설날맞이 굿럭 뉴이어 세뱃돈 봉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킷캣 쇼콜라토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전국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킷캣 쇼콜라토리 플레이버 디스커버리(12p) 혹은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귀여운 복주머니 디자인의 설날맞이 세뱃돈 봉투를 제품에 부착해 함께 증정한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 등 선물할 일이 많은 2월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킷캣 쇼콜라토리 기프트 세트를 마련했다”며 “세상에 없던 천연 핑크빛 초콜릿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와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의 '킷캣 쇼콜라토리 굿럭 다이어리 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킷캣 쇼콜라토리의 모든 기프트 세트는 신세계 강남점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신세계몰,카카오 기프트 샵에서 판매되며,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하여 오픈하는 전국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