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새상품새상품
“사랑을 나누세요”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8종워너원을 전면에 세우고, 스누피, 도모군 등 인기 캐릭터 활용
김승권 기자  |  kskpox@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8  10:17:3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은 오버액션토끼를 비롯해 도모군, 스누피 등의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제품과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전면에 내세운 제품 및 금괴, 하트 모양 등의 패키지가 특징인 제품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졌다.

   
 

이들 기획제품은 포장지 전, 후면에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들이 디자인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호기심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포장 케이스 안에는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온 가나초콜릿, 크런키 초콜릿, ABC초콜릿, 드림카카오 등 인기 제품이 들어 있어 상품의 가치를 높여준다.

한편 이번 기획제품은 제품에 따라 판매하는 유통채널이 다르다. 오버액션토끼 제품은 세븐일레븐, 워너원 패키지 제품은 CU와 GS25, 스누피와 금괴 형태의 제품은 홈플러스, 하트 상자는 롯데마트, 도모군 캐릭터 제품은 이마트에서 각각 판매한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승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1조 원대 ‘스틱커피’ 부활 조짐
2
[빅데이터 분석]‘샐러드 바람’…미풍인가 태풍인가?
3
평창 편의점에서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은?
4
롯데제과, 쿠키에 과일 잼 ‘맘스베이커리 과일잼쿠키’
5
스타벅스, 천연 바닐라 빈의 풍미 ‘슈 크림 라떼’ 귀환
6
‘시리얼바’ 균형 잡힌 간편 대용식 부상
7
일본선 다이어트용 ‘하이레지 식품’ 부상
8
뉴트리라이트, 먹기 좋고 맛도 좋은 ‘비타민 젤리’
9
건기식 ‘활자 크기’ 가공식품과 차별 논란
10
국회서 농식품부-식약처 일원화 논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