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히트상품 ‘꼬북칩’ 새우 맛 3탄
오리온 히트상품 ‘꼬북칩’ 새우 맛 3탄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2.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물 스낵으로 입지 굳히기

오리온이 4겹의 바삭한 식감에 통새우의 깊은 감칠맛을 더한 ‘꼬북칩 새우맛’을 출시했다.

꼬북칩 새우맛은 국내 최초 4겹 해물스낵이다. 통새우의 깊은 감칠맛과 4겹이 주는 꼬북칩 특유의 풍부한 식감이 만나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맛의 해물스낵이 탄생했다고. 통새우 함량을 8.6%(원물 기준)로 높이고 건조, 조리, 효소처리 등 3가지 공정으로 가공해 새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오리온은 이번 새우맛 출시를 통해 ‘대세 스낵’으로서의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젊은층이 선호하는 콘스프맛, 스윗시나몬맛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우맛을 출시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꼬북칩은 홑겹의 스낵 2~3개를 한번에 먹는 듯한 풍부한 식감으로 제과업계에 ‘식감’ 트렌드를 불러일으키며 지난해에만 2300만 봉지가 팔리는 등 식품업계 최고 히트상품으로 꼽혔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꼬북칩 새우맛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부터 18일까지 오리온 공식 SNS를 통해 참여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꼬북칩 새우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오리온 관계자는 “새우맛 출시를 통해 꼬북칩이 2017년에 이어 올해도 제과업계 최고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리온만의 차별화된 식품 R&D 역량을 토대로 개발한 제품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