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조리 간편 ‘생생당면’ 신제품 출시
자연드림, 조리 간편 ‘생생당면’ 신제품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2.0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리시간 단축…100% 국산 고구마전분 사용

아이쿱생협의 자연드림이 불리지 않고도 조리가 간편한 ‘생생당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연드림 ‘생생당면’은 생산과정에서 당면을 건조하지 않아 수분감을 유지해 사용 시 물에 불리지 않아도 돼 조리시간이 짧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끓는물에 6~7분 이상 조리를 해야 하는 건당면에 비해 자연드림 ‘생생당면’은 2~3분 정도만 데치면 돼 조리시간을 1/3 가량 단축할 수 있다.

면발은 100% 국산 고구마전분으로 만들어 탱탱한 식감을 살렸으며, 장기간 보관하는 일반 건당면에 비해 유통기한을 대폭 줄여 신선도를 높였다.

괴산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생산하며 원재료부터 제조, 포장까지 전 과정을 안전하게 관리한다.

‘생생당면’은 건당면의 불필요한 조리시간을 줄여 편리하지만 가격은 타사 대비 33% 저렴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생생당면’ 1봉(210g)은 1~2인분으로 소포장 돼 가족 인원수에 맞게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160원이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은 20% 가격혜택을 통해 930원에 만날 수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생생당면’은 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획기적인 상품”이라며 “바쁜 명절에 특히 유용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드림은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해 9일부터 15일까지 ‘생생당면’ 20% 가격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당면과 함께 사용하는 무항생제+Non-GMO 곡물로 키운 돈육 잡채용, 한우 불고기와 국거리도 20% 가격 혜택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