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 18종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 18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2.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크레마’ ‘수프리모’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 다채로운 구성
글라스머그, 보온병 증정품…1~3만원 선으로 합리적인 선물세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 18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인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와 함께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용량과 종류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는 ‘아메리카노’ ‘인텐소 아메리카노’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라떼 제품인 ‘카페 라떼’와 ‘카라멜향 마키아토’까지 총 5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담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스카페 글라스머그와 보온병 증정품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 수프리모’ 병 타입과 파우치 타입의 다양한 용량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또한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테이스터스 초이스’와 함께 구성한 제품도 선보인다.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는 세트당 1~3만원대로 단품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 등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선물세트는 명절 선물로 부담 없고 실용성이 높아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라며 “이번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를 통해 네스카페의 프리미엄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