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서 ‘올림픽+발렌타인+설날’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서 ‘올림픽+발렌타인+설날’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2.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LED 전광판 통해 발렌타인 데이 고백 메시지 이벤트
설 기간에 민속놀이 체험, 주말에는 홍대 인디 뮤지션 스페셜 공연

코카콜라가 지난 1일 전격 오픈한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현장의 동계올림픽 체험 콘텐츠는 물론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현장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14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고백 이벤트인 ‘해피 발렌타인데이’가 펼쳐진다. 코카콜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100명의 소비자를 선정, 발렌타인데이 당일 14일 오후 5시부터 자이언트 자판기 외부의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 메시지를 띄울 예정이다.

또 1층 ‘FEEL TOGETHER:평창존’ 내 렌탈샵을 발렌타인데이 테마로 꾸미고 헬륨풍선 등 다양한 소품이 마련되는 등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13일까지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짜릿한 고백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인근의 다양한 ‘코-크 레스토랑’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부터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까지 완벽한 데이트 코스를 지원한다.

설 연휴 기간에는 명절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설 당일인 16일을 제외한 15일과 17일 이틀간 2층 ‘PLAY TOGETHER:윈터스포츠존’에서는 코카콜라 스태프와 함께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코카콜라 상품과 교환 가능한 ‘복주머니 인형 뽑기 게임’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 연휴 주말인 17일과 18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을 앞둔 23일과 24일에는 각각 홍대 문화를 대표하는 DJ와 밴드공연이 3층 ‘TASTE TOGETHER:퍼펙트서브 존’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