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게 갈아 넣은 원두를 더해 깊고 풍부한 커피 향미 강화
고품질 원재료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커피 이미지 전달
고품질 원재료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커피 이미지 전달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를 비롯한 커피믹스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뉴얼되는 제품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네스카페 허니골드’ 3종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믹스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한다. 제품 전면에 커피 열매와 갈아놓은 원두 이미지를 배치해 고품질의 원재료를 부각 시키고 네스카페의 전문성과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전달하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매일 습관처럼 마시는 커피믹스도 점차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 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커피믹스 3종 리뉴얼을 단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시피와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해 ‘가성비’를 강화한 만큼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