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잘 익은 김치 맛을 그대로 ‘초간편 김치전 믹스’
오뚜기, 잘 익은 김치 맛을 그대로 ‘초간편 김치전 믹스’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2.2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만 넣어 바로 조리하게 해 기존 제품과 파별화

오뚜기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를 출시했다.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는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물만 넣어 바로 만들 수 있도록 조리과정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잘 익은 김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초간편 김치소스가 레토르트 형태로 들어있어 번거롭게 김치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맛있는 김치전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집에 김치가 없거나 조리 후 남은 부침가루 보관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초간편 김치전 믹스’만 있으면 맛있는 김치전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초간편 김치전 믹스’는 세대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전을 물만 부어 부쳐먹는 제품으로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김치전 믹스 제품은 오뚜기가 유일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예능방송을 통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김치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직접 재료를 손질하여 조리하기 힘든 감자전, 콩전을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편 감자전 믹스’ ‘초간편 콩전 믹스’도 지난해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