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출시 12주년 ‘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동서식품, 출시 12주년 ‘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2.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맛에 자일로스 슈거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부드러운 블랙’ 3종의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맥심 부드러운 블랙’ 제품 출시 12주년을 맞아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과 커피 트렌드에 발맞춰 실시했다. 리뉴얼을 통해 깊고 진한 커피향과 함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살렸으며 기존의 결정과당 대신 자일로스 슈거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도 최근의 트렌드인 심플함을 표현하면서도 블랙커피의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영화 ‘범죄도시’로 일약 스타로 떠오른 배우 진선규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첫인상과 다르게 부드럽고 온화한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진선규의 이미지가 쓰지 않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맥심 부드러운 블랙’의 반전 매력과 잘 어울려 모델으로 선장하고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우 진선규가 출연한 맥심 부드러운 블랙 신규 TV광고.
동서식품은 이번 TV광고 외에도 ‘맥심 부드러운 블랙’의 반전 매력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6초짜리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정희 마케팅매니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맥심 부드러운 블랙’은 부드러운 블랙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동서식품은 지속적으로 제품 연구와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커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