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개학 맞아 ‘친환경 간식’ 할인 행사 실시
자연드림, 개학 맞아 ‘친환경 간식’ 할인 행사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3.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햄·우리밀·쌀 베이커리 등 제품 최대 20%↓ 판매

아이쿱생협 자연드림이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건강한 입맛 지키기에 나서기 위해 친환경 간식인 안심 햄·소시지, 우리밀, 쌀 베이커리 등의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 행사는 5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자연드림 매장에서 실시되고 안심짜장면류, 햄 및 소시지, 돈까스, 치킨너겟 등 인기간식 1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심짜장면은 발암위험물질로 알려진 캐러멜색소 대신 직접 개발한 안심캐러멜시럽을 사용하며, 수입밀을 섞지 않고 100% 우리밀 글루텐으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또 햄과 소시지는 Non-GMO 곡물로 키운 돈육을 사용하며 합성보존료, 발색제(아질산나트륨), 인산염을 첨가하지 않아 화학물질 걱정을 줄였다.

이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우리밀, 쌀로 만든 롤케이크, 식빵 등 22종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연드림은 국내 최초 우리밀 글루텐을 개발, 100% 우리밀로 베이커리를 만들고 있다.

원재료인 우리밀과 쌀은 친환경 농산물 법적 기준보다 높은 332성분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하는 등 안전성은 높이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우리밀크식빵은 이벤트 기간 중 100g 기준 771원으로, 타사 식빵 대비 약 46.6% 이상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몸도 마음도 바쁜 3월 아이들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덜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안전을 생각하는 자연드림과 함께 활기차고 건강한 신학기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