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창립 39주년…지속성장 위해 ‘혁신·목표·품질’ 강조
동아오츠카, 창립 39주년…지속성장 위해 ‘혁신·목표·품질’ 강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3.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0억 돌파' 목표로 매진…일·가정 균형 강조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5일 서울 용신동 본사 신관에서 창립 3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양동영 대표를 포함한 12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진행됐다.

△동아오츠카 창립 제39주년 기념식에서 양동영 대표이사 사장 외 임원들과 장기근속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올해로 39주년을 맞은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오로나민C·데미소다·오란씨·데자와 등 다양한 수요층을 만족시키는 베스트셀링 브랜드를 성공시키며 시장을 선도 중이다. 특히 포카리스웨트 30주년을 맞은 작년에는 브랜드 매출뿐만 아니라 기업 전체 매출 약 2800억 원을 기록하며 3년 연속 매출초과 달성의 기록을 세웠다.

양동영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급변하는 환경이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능동적으로 본인의 목표를 수립하고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당부하면서 “제품의 품질은 그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으니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자”고 전달했다.

또한 “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혁신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 그리고 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이 이뤄져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강조했다.

한편 이번 창립기념식에는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취지로 장기근속자 총 37명을 선정하고 상금과 해외연수권 등을 포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