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봄맞이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동서식품, 봄맞이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3.1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부드럽고 깔끔한 맛에 향미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한정판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출시한다.

카누는 매년 여름과 겨울 카누 아이스 블렌드와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등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왔지만 봄 맞이 한정판은 이번이 처음이다.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꽃향기와 과일향이 매력적인 에티오피아산 원두만을 라이트 로스팅해 만들었다. 부드럽고 깔끔한 바디감과 산뜻한 향미가 느껴져 봄날의 나른함을 깨우는 데 제격이다. 또한 핑크 컬러와 벚꽃 이미지를 패키지에 담아 보는 것만으로도 봄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맥심 카누’의 신규 TV광고 ‘카누 Spring편’을 선보였다. ‘봄을 부르는 커피’를 테마로 한 TV광고는 바리스타 공유가 커피를 음미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커피 방울이 떨어짐과 동시에 벚꽃이 흩날리고 “카누가 있어 봄이 한번 더 좋아집니다”는 공유의 나레이션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카누가 출시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봄 한정판 제품”이라며 “봄 햇살의 따뜻함과 막 피어나는 꽃 향기를 담은 카누와 함께 보다 설레는 봄날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