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18년 상반기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아워홈, 2018년 상반기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3.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홈페이지서 온라인 접수

아워홈(대표 구본성·김길수)이 이달 25일까지 2018년 상반기 인턴 영양사 및 조리사를 공개 모집한다.

인턴 영양사는 식품영양학 관련 전공 졸업자와 2018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기졸업자는 영양사 면허증과 함께 조리 기능사 자격증 중 1개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인턴 조리사 지원자는 조리 관련학과 전공 졸업자 및 2018년 8월 졸업 예정자로, 조리 자격증을 1개 이상 보유해야 한다. 여기에 위생사 및 영양사, 식음관련 자격증이 있으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서류 접수는 아워홈 홈페이지(recruit.ourhome.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 및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4월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 시 기졸업자는 5월 중순, 졸업 예정자는 9월 초부터 인턴교육을 받게 되며, 인턴 기간을 거쳐 정규 영양사와 조리사가 교육 담당 및 FS마케팅, 메뉴 개발, 현장스텝, 해외법인 파견 및 해외 연수 등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워홈과 함께 미래 식품산업을 선도할 인재를 찾는다”며 “아워홈의 비전을 비롯해 주요 사업장, 최첨단 물류센터를 체험하고 식품 영역 전반에서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는 만큼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