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홍천 맥주공장서 이색 채용 설명회 열어
하이트진로, 홍천 맥주공장서 이색 채용 설명회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3.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소개 및 맥주공장 견학 등 진행
올해 100명 채용예정…2011년 통합 이후 최대 공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6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맥주공장에서 신입공채 지원자를 대상으로 이색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16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강원공장 견학관에서 160명의 예비취업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채용설명회는 기업소개, 채용관련 Q&A, 현업 종사 선배들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공장견학과 맥주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공개채용과 별도로 진행한 이번 설명회는 올해 하이트진로 채용설명회 참여 신청자 중 160명을 선발해 회사의 현황과 직무를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기회를 갖는 자리다. 채용설명회는 기업소개, 채용관련 Q&A, 현업 종사 선배들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공장 견학 및 맥주시음 등 오감으로 하이트진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약 3시간 가량 진행됐다.

하이트진로는 약 700여 명의 신청자들의 지역 및 직무 등을 고려, 160명을 선발했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지원자들을 위해 19일 오후 회사홈페이지 지원자도우미(FAQ)에 채용설명회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일까지 ‘2018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 중이다. 채용은 영업, 생산/연구, 관리, 해외사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한다. 서류 전형과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총 100명 규모의 신규채용으로 2011년 통합법인 출범 후 최대 규모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 참석여부는 채용전형 가산점과는 무관하며, 모든 지원자의 지원 서류는 동일한 기준으로 검토할 예정”이라며 “하이트진로와 함께 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