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2018핑크런 대회 동참
매일유업, 2018핑크런 대회 동참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3.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부산대회서부터 참가자들에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 제공 및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 0%’가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 대회에 참여한다.

대한암협회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등 관련 기관에서는 유방암 예방을 위해 적당한 양의 저지방 우유 섭취를 적극 권장할 만큼 저지방 우유는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무지방 0%’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중심으로 꾸준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취지가 잘 부합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2018 핑크런’ 대회는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건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서울, 대구, 부산 등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다. 올해 18년째로,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매일유업 ‘매일우유 무지방 0%’는 오는 25일, 일요일에 개최되는 부산 대회를 시작으로, 9월 대구, 10월 서울 대회에 함께하며, 핑크런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건강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장 내 ‘매일우유 무지방 0%’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핑크런 행사 참가들에게 간식으로 제공되는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은 지방 햠량 ‘0’의 무지방에 칼로리를 낮추고 우유 본연의 풍부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건강과 몸매 등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지방 및 칼로리 섭취에 대한 걱정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어 저지방 식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무지방 우유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맛있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무지방 0%’는 무지방에 칼로리도 낮췄지만 우유의 필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해 간편하게 영양과 수분을 보충 할 수 있어 이번 2018 핑크런 참가자들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준비했다”며 “매일우유는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좋은 취지의 핑크런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참여자들에게도 ‘매일우유 무지방 0%’를 섭취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