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중소식품기업 ‘브랜드 개발’ 돕는다
aT, 중소식품기업 ‘브랜드 개발’ 돕는다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3.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 브랜드 개발 실무 과정’ 교육생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은 내달 5∼6일 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농식품 브랜드 개발 실무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2018년 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수요조사에서 필요성이 높은 것으로 조사돼 올해 신설했으며, 중소식품기업의 브랜드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계했다.

브랜드 관련 업무 추진 시 꼭 필요한 내용을 기업의 규모와 수준을 고려해 현장지향적인 이론과 실습을 통해 학습하게 해 브랜드 개발 실무 역량을 키우고 전략적 의사 결정 체계를 습득하도록 하는데 목표를 뒀다.

교육 1일차에는 △브랜드 및 브랜드 전략의 이해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브랜드전략 및 네이밍 개발사례 △브랜드 운영 착안 사항 등 실무 이론 위주로 진행되며, 2일차에는 △브랜드 네임 개발 실습(진정한 ‘나’ 다움을 표현할 브랜드 만들기)으로 각 기업 상품이미지에 맞는 브랜드를 직접 개발해 보는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중소식품업체의 재직근로자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이번 교육은 올해 9월에 1회 더 실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