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봄맞이 한돈 파격 할인행사 실시
한돈자조금, 봄맞이 한돈 파격 할인행사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3.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트·백화점·온라인몰서 최대 44%까지 할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내달 13일까지 봄맞이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 신선한 한돈으로 입맛 살리고! 건강 올리고!’를 주제로 대형 유통점, 백화점, 온라인 한돈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44%까지 파격적인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대형유통사인 이마트에서는 전 점(제주도 제외)에서 22일부터 28일까지 갈비, 안심, 등심, 앞다리살, 뒷다리살 부위를 정상 판매가 대비 30% 할인해 선보이며, 이후 일주일동안 목심 부위 20% 할인 행사를 추가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전 점(제주점 제외)에서 2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3주에 걸쳐 기간별로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를 할인 판매하며, 할인폭이 큰 등심 부위는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내달 6일부터 12일까지 갈비, 안심을 비롯한 여러 돼지고기 부위를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인기 품목인 삼겹살에 한해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이번 행사의 최대 할인폭인 44%를 적용한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서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도 23일부터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돈 5개의 브랜드사(강원산돈, 안동참마돼지, 돈마루, 포크밸리, 담아한포크)가 참여하는 온라인 할인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사마다 삼겹살을 비롯한 다양한 돼지고기를 알차게 기획 구성해 전 품목 40%이상 할인판매를 진행, 기획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더 많은 분들이 한돈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소비촉진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으로 많은 분들이 봄철 입맛과 환절기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