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동반성장위와 상생 협력 협약
풀무원, 동반성장위와 상생 협력 협약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3.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가치 창출·상생 발전 협력 통해 동반성장 문화 확산

풀무원이 동반성장위원회와 협력중소기업을 위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풀무원식품은 26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70개 협력중소기업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18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에서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이 풀무원식품 이효율 대표와 ‘협력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동반성장‧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반성장위원회와 풀무원식품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동반성장 공유가치 창출 및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한 활동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권 위원장은 협약식 인사말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풀무원이 작은 중소기업에서 출발했지만 대기업으로 성장한 노하우를 잘 전수하고 협력사들이 더욱 더 성장하는 이른바 동반성장의 기틀을 마련하는 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풀무원이 국민으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성원한다”고 당부했다.

풀무원식품은 이날 협약서를 통해 △성과공유형 동반성장활동을 통한 상생협력 달성 △동반성장 활동을 통한 협력기업과의 역량향상 지원 △협력기업의 권익보호 및 건강한 기업생태계 조성 △동반위에서 지정한 중소기업 적합업종 권고사항 준수 등 4개항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대해 동반위는 △동반성장아카데미 △성과공유아카데미 △상생결제시스템 등 풀무원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 실천되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풀무원식품은 이날 협약식과 함께 협력중소기업을 초청해 사업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며 상생협력의 의지를 다지고, 식사를 함께하는 간담회인 ‘2018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올해 12년째를 맞는 이 행사에 풀무원식품과 푸드머스의 70개 협력기업 대표 및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