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배우 조진웅 새 모델로 발탁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배우 조진웅 새 모델로 발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3.2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지아 고티카’, 새 모델에 조진웅 선정
조진웅과 함께 새 TV CF 오는 4월 온에어 예정

코카콜라는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려 풍성한 커피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커피인 ‘조지아 고티카’의 새 모델로 시간이 지날 수록 깊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프리미엄 배우 조진웅을 발탁했다.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숙성된 연기 내공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진웅은 깊은 아로마 향과 맛이 특징인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해 2018년 조지아 고티카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고 코카콜라 측은 설명했다.

조진웅은 오랜 시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연기활동으로 다져진 품격 있는 매력과 커피처럼 깊고 진한 남자의 향이 느껴지는 배우다. 지난해 영화 ‘해빙’, ‘보안관’, ‘대장 김창수’ 등을 통해 묵직한 연기내공을 선보인 조진웅은 올해도 영화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는 숙성된 연기 내공과 진한 남성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조진웅을 조지아 고티카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하면서 깊은 향과 맛을 담은 제품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조진웅과 함께하는 조지아 고티카의 새 TVCF는 오는 4월 중 온에어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오랜 연기 내공으로 깊어진 매력과 그윽한 향을 풍기는 명품 배우 조진웅은 깊은 커피 아로마로 사랑 받고 있는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한다”며 “깊은 향과 맛으로 프리미엄 캔 커피의 기준을 제시해온 조지아 고티카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