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고메, 맥주와 즐기는 저녁식사 ‘야식박스 배송서비스’ 론칭
CJ 고메, 맥주와 즐기는 저녁식사 ‘야식박스 배송서비스’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3.3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배송업체 벨루가와 맞손…‘고메 간편식+수제맥주’ 특급배송
‘늦은 저녁 편안하게 즐기는 셰프의 미식’ 콘셉트…4월부터 실시

CJ제일제당 간편식 브랜드 ‘고메’가 맥주를 곁들여 가벼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야식박스 배송서비스를 론칭한다.

오는 4월부터 수제맥주 정기배송업체인 ‘벨루가’와 고메 상온간편식 제품 및 수제맥주로 구성된 야식박스 정기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영유아기 어린 자녀를 돌보느라 저녁을 제대로 즐기기 어려운 30~40대 젊은 주부층과 야근으로 제대로 된 저녁식사를 즐기기 어려운 1인 가구, 신혼부부 등이 주 타깃이다.

야식박스 정기배송 서비스는 ‘늦은 저녁 편안하게 즐기는 셰프의 미식(美食)’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셰프 메이드 수준의 맛품질, 합리적인 가격,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성을 갖춘 프리미엄 상품을 제공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특히 벨루가만의 차별화된 ‘페어링(특정 맥주와 어울리는 요리를 선별하는 과정)’을 통해 고메와 가장 잘 어울리는 수제맥주를 엄선해 소비자에게 보다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은 맥주맛 무(無)알코올 음료와 크래프트(수제) 맥주로 구분해 ‘푸디(Foodie)’와 ‘비어홀릭(Beerholic)’ 두 가지 옵션으로 서비스된다. ‘푸디’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 4병과 고메 2종으로 구성돼 1회 2만 원에 제공되며, ‘비어홀릭’은 벨루가에서 엄선한 크래프트 맥주 4병과 고메 2종으로 구성해 월 1회 3만 원이다. 배송비는 별도다.

고메 간편식은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토마토미트볼, 고메 크림베이컨포테이토, 고메 로제치킨의 4종이다.

김국화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부장은 “고메 상온간편식은 상온 제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출시이후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고메와 벨루가의 이번 협업 상품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늦은 저녁에도 집에서 편안하게 미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식박스 정기배송 서비스 회원 모집은 오는 4월 5일까지 벨루가 홈페이지(http://www.theveluga.com)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