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태국 전통 라면 ‘스리라차볶음면’
삼양식품, 태국 전통 라면 ‘스리라차볶음면’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4.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셔먹는 스낵형 제품도 함께 출시

삼양식품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리라차 소스를 활용한 ‘스리라차볶음면’과 ‘부셔먹는 라면 스낵 스리라차’를 선보였다.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매운 소스로 널리 알려진 스리라차 소스는 태국고추, 마늘, 식초 등으로 만들어 낸 새콤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쌀국수, 피자, 타코 등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마법소스로 불린다.

스리라차볶음면은 색다른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소스 특유의 톡쏘는 신맛과 태국 고추의 매운맛을 재현해 이국적인 풍미를 살렸다. 또한 청경채, 고추, 양배추 등의 풍성한 후레이크로 동남아시아풍의 볶음면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게 했다.

패키지에는 스리라차 소스병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빨간색과 초록색의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가격은 봉지․용기 15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스리라차볶음면은 동남아풍의 이국적인 매운맛을 찾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운맛에 대한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스리라차볶음면을 스낵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부셔먹는 라면 스낵 스리라차’를 6일 함께 출시했다. 스리라차의 매운맛을 바삭한 과자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750원이다.

스리라차볶음면과 부셔먹는 라면 스낵 스리라차는 전국 유통채널 및 삼양식품 온라인몰 ‘삼양맛샵’(www.sydeliciousshop.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