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제과/제빵/베이커리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300만개 돌파8개월 만에…영양 풍부하고 간편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1  09:26:1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시리얼 바(Cereal Bar) 제품인 '포스트 콘푸라이트바(이하 콘푸라이트바)'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출고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작년 간편식 ‘바’ 시장 규모는 약 490억여 원으로 전년 대비 19.6% 성장했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간편식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콘푸라이트바 역시 작년 8월 출시된 이후 누적 출고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동서식품은 ‘콘푸라이트바’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 스타필드 하남에 마련된 콘푸라이트바 부스를 방문한 고객과 22일 강남 코엑스 인근에서 열리는 ‘나이키 고 서울 2018’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콘푸라이트바 2종을 증정한다.

온라인의 경우 16일부터 인터넷 서점 YES24을 통해 어린이/유아/가정 카테고리 도서를 구입한 고객에게 주문한 도서와 콘푸라이트바 2종을 함께 배송한다. 또한 샘플링 기간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서식품 김진구 마케팅 매니저는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고 든든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콘푸라이트바의 장점”이라며 “앞으로 가정간편식(HMR)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시리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식품업계 신사업 진출 활발…한 우물 경영으론 성장 한계
2
SPC삼립, 삼각김밥 대항마 ‘삼각 김빵’ 개발
3
라면 HMR 고성장에 제2 국민식량자리 뺏겨
4
[현장중계]‘코리아 팩 2018’ 25개국 참여 스마트 패키징 경연
5
CJ제일제당, 러시아 냉동만두 시장 점령한다
6
아시아 4대 식품 전시회 ‘서울푸드 2018’ 막 오른다
7
‘음용식초’ 국내선 위축-해외선 펄펄
8
“갓구운 고기의 풍미” 롯데푸드, ‘쉐푸드 베이크’
9
[탐방]친환경 페트병·패키징 부문서 강소기업 ‘남양매직’
10
팔도 ‘뽀로로 음료’, 어린이 음료 최초 할랄인증 쾌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