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하나 더했을 뿐인데…투썸플레이스, 라떼·케이크 ‘잘 나가네’
딸기 하나 더했을 뿐인데…투썸플레이스, 라떼·케이크 ‘잘 나가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4.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초생’ ‘스트로베리라떼’ 전년동기대비 40%, 26% 판매 늘어

투썸플레이스가 딸기 효과를 제대로 맛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1~3월까지 대표 딸기 제품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와 ‘스트로베리 라떼’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신장률이 두 자릿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일명 ‘스초생’으로 불리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는 올 1분기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보다 40% 증가하며, 2014년 출시 이후 부동의 1위를 지키던 ‘티라미수’를 제치고 홀케이크 전체 판매 1위에 올랐다.

한정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 역시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6% 상승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요청에 따라 7년 연속 ‘스트로베리 라떼’를 재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