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초생’ ‘스트로베리라떼’ 전년동기대비 40%, 26% 판매 늘어
투썸플레이스가 딸기 효과를 제대로 맛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1~3월까지 대표 딸기 제품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와 ‘스트로베리 라떼’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신장률이 두 자릿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일명 ‘스초생’으로 불리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는 올 1분기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보다 40% 증가하며, 2014년 출시 이후 부동의 1위를 지키던 ‘티라미수’를 제치고 홀케이크 전체 판매 1위에 올랐다.
한정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 역시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6% 상승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요청에 따라 7년 연속 ‘스트로베리 라떼’를 재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