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고급 ‘옳은 유기농 우유’ 리뉴얼
남양유업, 고급 ‘옳은 유기농 우유’ 리뉴얼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4.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동물복지인증 원유로 제조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작년 선보인 ‘옳은 유기농 우유’의 원유성분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옳은 유기농 우유’는 가족건강에 좋은 두뇌구성성분 DHA와 EPA가 천연적으로 들어있는 아인슈타인 원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우유다.

아인슈타인 유기농 원유는 국내 6,600여 젖소농가 중 8곳만 획득한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란 젖소로부터 생산되며, 국내는 물론 국제 유기농협회(IFOAM)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DHA 함량검사, 품질검사 등 일반 유기농보다 16개나 많은 36가지 검사를 통과한 프리미엄 유기농 원유다.

남양유업은 아인슈타인 유기농 원유로 새롭게 바뀐 ‘옳은 유기농 우유’의 출시에 발맞춰 TV CF를 방영하고 있으며, 옳은 유기농 우유 홈페이지(www.옳은.com)을 통해 옳은 성분맞추기, 옳은 우유 인증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남양유업 이정인 대표는 “옳은 유기농 우유는 원유를 생산하는 젖소의 생태환경까지 배려한 착한 제품으로, 행복한 젖소에서 나온 희소성 있는 1% 동물복지인증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우유”라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옳은 유기농 우유’는 PET 용기(180ml, 750ml)와 멸균팩(120ml, 180ml) 두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PET 용기 750ml 기준 495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