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수퍼드라이’ 새 모델 조인성과 신규 광고 공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새 모델 조인성과 신규 광고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4.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신규 TV CF 15일부터 온에어
맥주와 거품이 7:3 황금비율로 엔젤링을 만들어내는 제품의 특징을 소구

롯데아사히맥주(공동대표 정재학, 아사이히로시)가 새로운 모델 조인성이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모델출신으로 완벽한 모델비율을 자랑하는 조인성의 공통점인 “황금비율”이라는 요소로 표현했다고.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건축물 이미지와 함께 트렌디한 음악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조인성의 등장감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7:3 황금비율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짜릿함을 느끼며 맥주를 마신 후 만족한 표정으로 엔젤링을 즐기면서 마무리된다. 조인성은 TV CF 이외에도, 메이킹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조인성이 출연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광고는 4월 1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으며, 아사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sahi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