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새 모델 조인성과 신규 광고 공개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신규 TV CF 15일부터 온에어
맥주와 거품이 7:3 황금비율로 엔젤링을 만들어내는 제품의 특징을 소구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10:09: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아사히맥주(공동대표 정재학, 아사이히로시)가 새로운 모델 조인성이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모델출신으로 완벽한 모델비율을 자랑하는 조인성의 공통점인 “황금비율”이라는 요소로 표현했다고.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건축물 이미지와 함께 트렌디한 음악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조인성의 등장감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7:3 황금비율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짜릿함을 느끼며 맥주를 마신 후 만족한 표정으로 엔젤링을 즐기면서 마무리된다. 조인성은 TV CF 이외에도, 메이킹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조인성이 출연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광고는 4월 1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으며, 아사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sahi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식품업계 신사업 진출 활발…한 우물 경영으론 성장 한계
2
SPC삼립, 삼각김밥 대항마 ‘삼각 김빵’ 개발
3
라면 HMR 고성장에 제2 국민식량자리 뺏겨
4
[현장중계]‘코리아 팩 2018’ 25개국 참여 스마트 패키징 경연
5
CJ제일제당, 러시아 냉동만두 시장 점령한다
6
아시아 4대 식품 전시회 ‘서울푸드 2018’ 막 오른다
7
‘음용식초’ 국내선 위축-해외선 펄펄
8
“갓구운 고기의 풍미” 롯데푸드, ‘쉐푸드 베이크’
9
[탐방]친환경 페트병·패키징 부문서 강소기업 ‘남양매직’
10
팔도 ‘뽀로로 음료’, 어린이 음료 최초 할랄인증 쾌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