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신규 TV CF 15일부터 온에어
맥주와 거품이 7:3 황금비율로 엔젤링을 만들어내는 제품의 특징을 소구
맥주와 거품이 7:3 황금비율로 엔젤링을 만들어내는 제품의 특징을 소구
롯데아사히맥주(공동대표 정재학, 아사이히로시)가 새로운 모델 조인성이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모델출신으로 완벽한 모델비율을 자랑하는 조인성의 공통점인 “황금비율”이라는 요소로 표현했다고.
조인성이 출연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광고는 4월 1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으며, 아사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sahi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