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역대급 크기와 맛에 놀라다 ‘몬스터와퍼’
버거킹, 역대급 크기와 맛에 놀라다 ‘몬스터와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4.1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단독 메뉴로 불맛 순쇠고기·치킨 패티, 베이컨에 매콤 디아블로 소스

버거킹이 화끈한 불맛의 역대급 사이즈 버거 ‘몬스터와퍼’ ‘몬스터와퍼주니어’를 국내 단독 출시하고 10주 간 한정 판매한다.

‘몬스터와퍼’는 버거킹 코리아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메뉴다. 가격은 몬스터와퍼(단품 7900원·세트 8900원), 몬스터와퍼주니어(단품 4900원·세트 6900원).

몬스터와퍼는 버거 포장지를 따로 제작해야 할 만큼 역대급 사이즈가 특징이며, 전용 킹 치킨 패티뿐 아니라 나머지 재료들도 모두 큼직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는 기존의 버거 소스와 달리 한국인 입맛에 맞춰 자체 개발한 것으로 하바네로, 할라피뇨, 베트남 레드페퍼를 가미했다. 동서양의 매운 맛을 조화롭게 활용하고, 스모크향을 더해 버거킹 만의 100% 직화 순쇠고기 패티와 절묘한 밸런스를 이룬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직화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에 스모크향 베이컨을 더해 버거 맛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시장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메뉴”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몬스터와퍼, 몬스터와퍼주니어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