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같이 맑고 깨끗한’ 참이슬 브랜드 핵심 가치 전달
아이유-박서준 설렘 케미, 시너지 효과 기대
아이유-박서준 설렘 케미, 시너지 효과 기대
하이트진로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TV 광고를 20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이슬같이 맑고 깨끗한 참이슬’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선호도를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TV 광고는 썸 타는 남녀가 참이슬로 가까워지는 콘셉트로 ‘이슬=참이슬’ ‘더 깨끗한 참이슬’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술은 좀 하세요?”라는 박서준의 질문에 “이슬 한 방울”이라고 수줍게 대답하는 아이유. 대나무 잎에 매달린 이슬이 더 깨끗해진 참이슬로 변하고, 참이슬 한 잔을 마시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 모습을 담았다.
하이트진로는 TV광고 외에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소주 브랜드 최초 야외 뮤직 페스티벌인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등 차별화된 활동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유일 청정지역의 대나무숯으로 4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브랜드 특징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모델 아이유-박서준 조합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깨끗함이라는 참이슬 브랜드 핵심 가치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