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코카콜라의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발탁
코카콜라의 짜릿한 즐거움과 방탄소년단의 에너지·열정 등 이미지 잘 부합해
코카콜라의 짜릿한 즐거움과 방탄소년단의 에너지·열정 등 이미지 잘 부합해
코카콜라가 러시아월드컵 새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대세’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
방탄소년단은 다가오는 6월 대한민국을 승리의 함성으로 가득메울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시작으로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로 짜릿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 및 넘치는 에너지와 흥으로 ‘흥탄소년단’이라고도 불리는 방탄소년단은 그간 코카콜라가 추구해 온 ‘즐겁고 짜릿한 경험’ ‘열정’ 등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전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드는 브랜드 코카콜라와 가장 주목 받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코카콜라 측은 전망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무대 위 파워풀한 에너지와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이 전 세계인이 즐기는 월드컵의 열기 및 무더운 여름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러시아월드컵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올 여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