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작, 목 건강 특효 ‘홍도라지차’
샘표 순작, 목 건강 특효 ‘홍도라지차’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5.0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노하우 접목 RTD 음료…명인 엄선 100% 국내산 도라지 사용
‘심증제다법’ 추출기법으로 맛·향, 건강 성분 배가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GS리테일과 손잡고 목 건강을 위한 ‘홍도라지차’를 출시했다.

‘순작 홍도라지차’는 식품명인 28호 김동곤 명인이 엄선한 100% 국내산 도라지를 사용해 GS리테일의 PB브랜드 YOU US(유어스)와 함께 내놓은 공동개발 브랜드 제품이다.

목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도라지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RTD(Ready To Drink) 형태로, 100% 국내산 도라지를 정성껏 찌고 덖은 후 순작만의 추출기법인 심증제다법(Flavor Tech)을 결합해 맛과 향은 물론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잘 우러나도록 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고온에서 숙성하고 덖는 방식으로 만든 홍도라지를 사용해 사포닌 함량이 3배 이상 많으며 도라지 특유의 씁쓸한 맛 대신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GS25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한 병에 1500원.

추다혜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존 배나 생강, 모과 등을 활용한 차 음료는 많았지만 도라지로 만든 음료는 거의 없었다”며 “명인이 엄격하게 선별한 좋은 원료에 순작 연구진의 30여 년 노하우가 더해져 RTD 음료로는 처음으로 홍도라지차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