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인기 세트 메뉴 할인 행사 진행
존쿡 델리미트, 인기 세트 메뉴 할인 행사 진행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5.0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센·바베큐 플래터 세트에 ‘샐러드’ 추가 구성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 식사권 등 증정
 

존쿡 델리미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가족이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존쿡 델리미트 인기메뉴 학센, 바베큐 플래터에 샐러드를 추가 구성한 세트 메뉴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학센세트는 존쿡 델리미트 인기 메뉴인 바이에른 학센과 터키 리코타 샐러드로 구성한 세트로 2~3인 가족 기준이다. 바이에른 학센은 국내산 돼지 앞다리 냉장육을 사용해 만든 독일식 돼지 족발 요리다.

바베큐 플래터 세트는 학센, 소시지, 바베큐 백립 등 다양한 바베큐 메뉴가 담긴 플래터에 잠발라야, 샐러드를 추가한 세트메뉴로 4인 가족이 먹기에 충분하다.

모든 세트메뉴에는 무알콜 음료(또는 클라우드)가 포함되며 각각 할인가인 5만9000원, 10만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트 구매 고객 중 어린이 동반 테이블은 어린이 1명당 소시지 1개를 추가 제공하고,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다.

더불어 가정의 달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리그램 및 존쿡 델리미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바베큐 플래터 세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7∼20일까지며 상품으로 증정된 식사권은 21∼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존쿡 델리미트의 인기 메뉴로 온 가족이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휴일에 존쿡 델리미트 매장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